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부선, 김흥국과 불륜설 주장 악플러 고소 "간이 배밖으로 나왔다" [전문]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배우 김부선이 가수 김흥국과의 불륜설에 분노하며 법적 대응에 나섰다.

10일 김부선은 개인 채널 '김부선 TV'를 통해 허위사실 등을 퍼뜨린 악플러를 상대로 한 고소 계획을 밝혔다.

김부선은 "법률상담받고 왔다"라며 "변호사님께서 국내 거주자라면 범인을 잡을 수 있다고 했다. 자료 준비해서 내일 중 성동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 고소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중대범죄 잡느라, 여념의 없으실 수사관님께는 죄송하고 송구스럽지만 나 역시 감당하기 힘든 인격살해를 당했기에 부득이 법의 도움을 받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김부선은 자신과 가수 김흥국이 불륜 관계라고 주장했다는 한 네티즌에게 강력한 분노를 드러냈다.

그는 "범죄 행위를 보니 김흥국선배와 불륜을 저질렀다고도 한다. 김흥국 선배께도 이글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다 협동해야 할 것 같다"라며 "김흥국 선배와는 손 한 번 잡은 적 없는데 파랑이 민이 범죄자는 간이 배밖으로 나온 것 같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김부선은 "나만큼 분노하고 항의해 주신 구독자님들께 무한한 존경과 사랑을 보낸다"라고 감사의 메시지를 남겼다.


- 다음은 김부선 글 전문

안녕하세요 어제 법률상담 잘 받고 왔습니다

변호사님께서 국내 거주자면 범인을 잡을 수 있다고 하셨고 저는 자료준비해서 내일 중 성동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 고소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이 십시일반 모아주신 성금 21만 원에 제가 9만 원 보태서 30만 원 지불했습니다. 변호사님께서 십만 원 깎아주신다고 하셨는데 사양했습니다 ~^^


파랑이와 민이는 동일인물일 거라 추정됩니다 중대범죄 잡느라, 여념의 없으실 수사관님께는 죄송하고 송구스럽지만 저 역시 감당하기 힘든 인격살해를 당했기에 부득이 법의 도움을 받기로 했습니다.

범죄 행위를 보니 김흥국선배와 불륜을 저질렀다고도 했네요. 김흥국 선배께도 이글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협동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가수 김흥국 선배와는 손 한 번 잡은 적 없는데 파랑이 민이 범죄자는 간이 배밖으로 나온 것 같습니다.

저만큼 분노하고 항의해 주신 구독자님들께 무한 존경과 사랑을 보냅니다 고맙습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토트넘 클롭 선임
    토트넘 클롭 선임
  4. 4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5. 5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