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박나래 55억 집 도둑은 지인?…기안84 "주변에 사기꾼 있어"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기안84는 지난해 7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게재된 '박나래 술터뷰' 영상에서 박나래와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눴다.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캡처) 2025.04.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기안84는 지난해 7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게재된 '박나래 술터뷰' 영상에서 박나래와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눴다.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캡처) 2025.04.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가 수천 만원대의 집 금품을 도난 당하자, 과거 방송인 기안84가 박나래에게 했던 조언이 재조명됐다.

기안84는 지난해 7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게재된 '박나래 술터뷰' 영상에서 박나래와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눴다.

당시 기안84는 "요즘에 나이가 드니까 누가 보자고 해도 굳이 나가야 하나 싶다. 너도 요즘 사람들 자주 안 보잖아?"라고 물었다. 박나래는 "그래도 난 집에서 한 일주일에 한 번은 파티한다"고 답했다.

그러자 기안84는 "나래가 사람들 해 먹이는 걸 좋아한다. 주변에 베풀어서 사람이 많다"면서도 "너 문제가 뭔 줄 알아? 너무 사람을 잘 믿어. 내가 보기에 너 주변에 사기꾼 같은 사람들이 좀 있다"고 걱정했다.

박나래가 "사기꾼 같은 사람 누구?"라고 묻자, 기안84는 "몇 명 있다. 자꾸 '돈 많다' '나 뭐 한다' 그런 사람들 조심하란 말이야"라고 조언했다.

박나래는 지난 7일 집 금품을 도둑 맞은 사실을 알아챘고, 다음날 오후 경찰에 신고했다. 고가의 귀금속 등을 훔쳐 갔으며, 피해 금액은 수천 만원대로 추정됐다.


경찰은 박나래 집에 외부 침입 흔적이 없어 내부 소행으로 보고 수사 중이다. 지인이 범행을 저질렀을 가능성이 높은 셈이다.

박나래는 2021년 서울 이태원동 단독주택을 55억원에 사들였다. MBC TV '나 혼자 산다'에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2. 2시내버스 공공관리제
    시내버스 공공관리제
  3. 3나영석 등산 예능
    나영석 등산 예능
  4. 4한병도 정책조정회의
    한병도 정책조정회의
  5. 5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