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X 홀로라이브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국제뉴스
원문보기
[이상배 기자]
신의탑X홀로라이브 업데이트(출처=넷마블)

신의탑X홀로라이브 업데이트(출처=넷마블)


(서울=국제뉴스) 이상배 기자 =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인기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라이브'와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4월 9일 실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로라이브' 소속의 인기 버추얼 유튜버 '모리 칼리오페' '토코야미 토와'가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모리 칼리오페'는 홀로라이브 EN(영어권) Myth 소속으로, 사신 콘셉트의 래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 내에서는 그림 리퍼의 첫 번째 제자로, 버튜버로 활동하며 영혼을 수확하는 따뜻한 마음의 사신 캐릭터로 등장하며, SSR+ 등급의 황 속성 암살자로 제작됐다.

'토코야미 토와'는 홀로라이브 4기생 소속으로, 허스키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 악마 콘셉트의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게임에서는 인간 세계에서 사회 경험을 쌓고자 찾아온 소악마 콘셉트로 등장하며, SSR+ 등급의 황 속성 서포터로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특별 스토리 이벤트 <사신과 악마지만, 메이드가 되겠습니다>도 함께 오픈 됐다. 이번 이벤트는 '모리 칼리오페'와 '토코야미 토와'가 메이드 카페에서 일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으며, 오는 4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탑의 축복 돌파석' 등 다양한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빠르게 소환할 수 있는 '홀로라이브 콜라보 소환'을 별도로 오픈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SSR+ [홀로라이브] 모리 칼리오페', 'SSR+ [홀로라이브] 토코야미 토와', '홀로라이브 콜라보 소환 티켓 100장' 등 최고 수준의 혜택이 제공되는 콜라보 페스타를 4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더해,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미션을 완료하면 모리 칼리오페, 토코야미 토와를 위해 특별 제작된 콜라보 메이드 의상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홀로라이브'는 일본의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산하의 버추얼 유튜버 그룹으로, 현재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 VTuber는 약 60명이며, 유튜브에서 총 약 7,000만 명 이상의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53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함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