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미션 임파서블8' 칸 영화제 비경쟁 공식 초청…시리즈 최초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포스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포스터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78회 칸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9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5월 13일 개막하는 78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5월 14일 뤼미에르 극장에서 시리즈 사상 칸 영화제 최초 상영을 예정하고 있다.

여기에 시리즈를 통해 아이콘으로 거듭난 톰 크루즈를 비롯해 네 번째로 연출에 참여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과 영화의 주역들까지 함께 레드카펫을 밟을 예정이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시리즈 사상 최초로 칸 국제영화제에 초청돼 이목이 집중된다.

톰 크루즈는 1992년 '파 앤드 어웨이'를 시작으로, 명예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2022년 '탑건: 매버릭'에 이어 올해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으로 세 번째 칸 진출을 예고하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톰 크루즈의 익스트림 리얼 액션으로 '에단 헌트' 그리고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정체성이 완성된 만큼, 이번 칸 국제영화제에서의 상영은 배우는 물론 영화에도 각별한 의미를 더할 것이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