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단독] '커플팰리스' 이해인, 최종 매칭된 임대업자와 결별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해인이 ‘커플팰리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임대업자와 결별했다.

10일 OSEN 취재 결과, 이해인은 Mnet ‘커플팰리스’를 통해 최종 커플로 맺어진 ‘남자 31번’과 결별했다.

이해인은 지난해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에 ‘여자 6번’으로 출연했다. 그는 결혼 조건으로 “나의 테스트를 통과해주세요. 섹시 콘셉트 직업 이해해 주세요”라고 적어 눈길을 모았다.

당시 이해인은 걸그룹 출신 섹시 배우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연봉 약 1억 원·자산 10억 원이라고 밝혔다. 그는 “한때 배우로 활동했었고 지금은 1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며 “대한민국 남성 분들이시라면 한번 쯤은 제 영상을 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만약 저와 같이 살게 되신다면 그런 영상 속의 판타지를 충족시켜드릴 수 있다”고 자신했다.

‘커플팰리스’에서 이해인은 임대업자로 알려진 남자 31번과 최종 커플로 매칭됐다. 이해인은 상견례를 했던 점을 언급하며 “(상대방의) 부모님이 내 직업을 알게 되시면 걱정하실 것 같다”고 했고, 남자 31번은 “부모님께 다 말씀 드렸다. 제가 좋으면 좋다고 하시더라”며 이해인을 안심시켰다.

상견례까지 진행하며 결혼에 탄력이 붙는 듯 싶었지만 아쉽게도 이해인과 남자 31번은 프로그램 종영 후 각자의 활동으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지고 결별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해인은 2005년 CF 모델로 데뷔한 뒤 드라마 ‘히트’, ‘남자사용설명서’, ‘황금물고기’, ‘다섯 손가락’, ‘뱀파이어 아이돌’,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 ‘마녀의 성’ 등에 출연했다. 예능 ‘롤러코스터’에서 신비로운 비주얼로 ‘꽃사슴녀’로 주목을 받은 그는 2012년에는 그룹 갱키즈로 데뷔해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현재는 14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