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공식] 임영웅→이찬원, 최고 시청률 23% 돌파했는데…'사랑의콜센타' 4년 만에 귀환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사랑의 콜센타’가 ‘미스터트롯3’ TOP7과 함께 돌아온다. 앞서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1' TOP7이 출연해 최고 시청률 23%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이 경연 이후 광폭 행보를 보이고 있다. ‘미스터트롯3 갈라쇼’,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등이 방송되고 있는 가운데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점인 서울 콘서트가 인기리에 끝났다. TOP7 중 군 복무 중인 남승민을 제외한 6인이 홈쇼핑에 등장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새롭게 시작할 TOP7의 스핀오프 예능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이런 가운데 4월 9일 드디어 ‘미스터트롯3’ TOP7의 새 예능 소식이 전해졌다. 코로나 팬데믹 시절 웃음과 희망을 선사한 국민 예능 ‘사랑의 콜센타’가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라는 타이틀로 4년 만에 새단장하고 ‘미스터트롯3’ TOP7과 함께 안방을 찾는 것.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지난 시즌 ‘사랑의 콜센타’가 선사했던 시청자와의 유쾌한 소통이라는 모토는 이어가면서 ‘미스터트롯3’ TOP7만의 매력을 담을 수 있는 변화도 꾀할 예정이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시청자와의 소통이 가장 중요한 소재인 만큼, 첫 녹화를 앞두고 시청자 사연 모집에 나섰다. 먼저 ‘미스터트롯3’ TOP7의 각기 다른 캐릭터가 담긴, 전화 통화 콘셉트의 예고 영상을 통해 사전 인터넷 사연 모집을 독려했다.

달콤한 연상 남친 콘셉트의 춘길, 출신 미상 구수한 오빠 콘셉트의 천록담, 나보다 더 예쁜 개구쟁이 남친 김용빈, 경상도 출신 상남자 콘셉트의 손빈아, 다정하고 로맨틱한 남친의 정석 추혁진, 애교 넘치는 연하남 최재명, 군대에서도 전화를 잊지 않는 남친 남승민까지 7인 7색 남친 통화 짤이 공개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미스터트롯3’ 스핀오프 예능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제작진은 “역대 최고의 케미와 팀워크가 기대되는 ‘미스터트롯3’ TOP7의 첫 예능인 만큼 예상 밖의 재미와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라며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가 선사할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오는 4월 10일 첫 녹화를 앞두고 있다. 5월 중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