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OSEN 언론사 이미지

"누가 이런 아들을 낳았냐"..'슈돌' 황민우X황민호, 노량진 수산시장에 떴다!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호우형제’ 황민우X황민호가 최초로 노량진 수산시장 버스킹을 한다.

2013년 처음 방송된 이래 12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고,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는 9일(수)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슈돌’ 568회는 ‘나에게 넌 기적이야’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함께 황민호-황민우 형제와 김준호-정우 부자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중 황민호는 형 황민우와 함께 노량진 수산시장을 방문해 해산물보다 싱싱한 라이브로 단숨에 시장을 콘서트장으로 탈바꿈한다.

황민호X황민우 형제는 아버지의 생신상을 준비하기 위해 노량진 수산시장으로 향한다. 두 사람의 등장에 시장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들썩들썩한다. “민호, 민우가 우리 시장에 왔구나”라며 시장 상인들의 환대가 이어지고 악수 요청과 사진 촬영까지 팬미팅 현장을 방불케 한 것.

너나 할 것 없이 “민호야 내가 네 팬이야”라 팬심 고백이 펼쳐진 가운데, 황민호X황민우 형제가 뜨거운 인기에 보답하듯 수산시장 한가운데서 마이크를 잡아 신명나는 무대를 보여준다. 갑작스러운 팬들의 라이브 요청에도 불구하고 황민호X황민우 형제는 ‘진또배기’부터 ‘자갈치 아지매’까지 열창하며 흥과 감성을 모두 잡는 완벽한 무대로 시장바닥을 뜨겁게 달군다.

특히 황민호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무대로 뛰어든 상인분들과 함께 합을 맞춰 댄스 듀엣을 선보이는가 하면, 재간둥이 댄스, 사랑의 총알까지 무대천재의 면모로 노량진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고. 시장을 들썩이게 한 황민호X황민호 형제의 무대에 감탄이 터져 나오며 앙코르 요청이 쇄도했다는 후문.


트로트 형제 황민우와 황민호의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수산시장 라이브가 펼쳐질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568회는 오는 4월 9일(수)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KBS 2TV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석현준 용인FC 입단
    석현준 용인FC 입단
  4. 4러시아 유로클리어 소송
    러시아 유로클리어 소송
  5. 5리헤이 뮤지컬 시지프스
    리헤이 뮤지컬 시지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