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0.3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원텍 '울트라스킨 타이탄 2' 베트남 보건부 인증 획득

전자신문
원문보기
울트라스킨 타이탄 2

울트라스킨 타이탄 2


원텍이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HIFU) 기술을 적용한 비침습 의료기기 '울트라스킨 타이탄 2'로 베트남 보건부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는 신호탄으로, 원텍의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전망이다.

타이탄 2의 진출은 원텍의 대표 제품인 고주파 기반 피부 미용 의료기기 '올리지오'가 베트남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데 이은 것이다. 원텍은 올리지오로 구축한 브랜드 신뢰를 기반으로, 초음파 기술 기반 장비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베트남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타이탄 2는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활용해 연조직을 비침습적으로 응고시키는 장비다. 피부 절개 없이 외부에서 시술할 수 있어 환자의 부담이 적고, 회복 기간이 거의 없어 만족도가 높다. 얼굴은 물론 신체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카트리지를 통해 시술 부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의료진의 시술 효율도 높다.

비침습 치료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서 타이탄 2는 안정성과 효과를 모두 입증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베트남 보건부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한 이번 인증은 원텍의 기술력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음을 보여준다.

원텍 관계자는 “올리지오에 이어 타이탄 2까지 베트남에서 인증을 획득했다”라며 “K-의료기기의 위상을 높이며 글로벌 시장 확대를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2. 2탁구 임종훈 신유빈 결승 진출
    탁구 임종훈 신유빈 결승 진출
  3. 3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4. 4은행법 개정안 통과
    은행법 개정안 통과
  5. 5강원 폭설주의보
    강원 폭설주의보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