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광고 모델로 가수 비비 발탁

문화뉴스
원문보기
[이용훈 기자]
넷마블이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비비(BIBI)를 발탁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이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비비(BIBI)를 발탁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 사진제공=넷마블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넷마블이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비비(BIBI)를 발탁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비비는 특유의 감각적인 음악성과 독보적인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최근에는 연기 활동을 통해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은 비비의 독창적인 이미지가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2014년 출시돼 전 세계 6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세븐나이츠'의 정식 리메이크 작품으로, 원작의 핵심 콘텐츠를 계승하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춰 그래픽, 전투 시스템, 스토리텔링 등이 전면 개편됐다.

이용자는 캐릭터 수집의 재미와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향상된 비주얼과 몰입감 있는 스토리 구성으로 한층 진화된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넷마블


현재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게임 라운지 등을 통해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전설 등급 레이첼'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넷마블 관계자는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팬은 물론 신규 이용자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작품으로, 비비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기대감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수집형 전략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에 신규 전설 영웅 '브레넌'을 추가하며 본격적인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광고 모델로 가수 비비 발탁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