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6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30년' 친구의 엽기적인 범행...안현모 경악 "상상 벗어나" (스모킹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8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하는 KBS 2TV '스모킹 건'에서는 30년 지기 친구의 엽기적인 범행 '그 여자도 봤대요? - 대전 성기 절단 사건'을 다룬다.

2020년 3월 3일 오후 9시, 한 아버지의 휴대전화에 아들의 잘려있는 성기 사진이 전송됐다.

경찰 신고 후 드러난 범인은 피해 남성의 30년 지기 친구였는데, 모텔에서 피해자와 함께 술을 마시다 갑자기 범행을 저질렀다. 마구잡이로 칼을 휘둘러 살해한 후 성기까지 자른 건, 그의 여자 친구 문제 때문이었다.

수사가 시작되자 확인된 건 사건 발생 6개월 전 피해자 김현우(가명)가 가해자의 여자 친구를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사건 발생 전날 다시 만난 두 사람은 함께 술을 마시던 중, 김현우가 오기석(가명)의 여자 친구를 성적으로 모욕하는 발언을 했고, 이에 분노한 오기석은 그를 살해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가해자는 이에 그치지 않고 친구 김 씨를 살해한 뒤, 그의 성기를 절단해 여자 친구 집 현관문에 걸어두는 엽기 행각까지 벌였는데, 안현모는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영역을 너무 벗어난 이야기"라며 경악했다.




이지혜는 "(성폭행으로) 이미 큰 상처를 받았는데, 여기에 엽기적인 테러까지 당한 것"이라며 "여자 친구가 가장 큰 피해자"라고 분노를 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범인 검거와 면담을 직접 담당한 정창길 팀장(前 대전 유성경찰서 형사팀)이 출연해 사건 당시 알려지지 않았던 뒷이야기를 증언한다. 이광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는 무엇이 범인을 이렇게 엽기적이고 잔인하게 만들었는지 분석한다.

사진= KBS 2TV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2. 2신생아 유기 사망
    신생아 유기 사망
  3. 3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4. 4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5. 5김민종 결혼발언
    김민종 결혼발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