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박명수, 박나래 성실함 칭찬 "뭘 해도 먹고 살 것"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박명수·전민기, '내편하자4' 출연
박나래 "하나 하더라도 끝장 봐야하는 성격"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내편하자4’ 개그맨 박명수가 후배 박나래를 향한 칭찬을 아낌없이 쏟아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7일 공개된 U+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내편하자4’ 15회에는 개그맨 박명수와 방송인 전민기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출연진들은 자식한테 물려주고 싶은 능력에 대한 얘기를 나눴고, 박나래는 말하는 걸 좋아하는 자신의 화술적인 부분을 꼽았다.

그러자 박명수는 “내가 볼 때 나래는 부지런함을 물려줘야 한다”라며 “엄청 부지런하다”고 칭찬했다. 이어 “나래는 뭘 해도 먹고 살 것”이라며 박나래의 성실함을 높이 샀다.

이어 전민기는 “제가 언젠가는 날 써주겠지 바라면서 제작진들을 10년 전부터 만났는데, 다들 박나래 씨를 엄청 칭찬하더라”라며 “그 성실함과 준비성, 새로운 걸 기획해서 본인이 적극적으로 하는 거에 대한 칭찬이 많더라”라고 밝혔다. 박명수 역시 “그건 장점”이라며 격하게 공감했다.

두 사람의 칭찬 폭격에 박나래는 수줍어하면서도 “뭔가 하나를 하더라도 끝장을 봐야 하는 성격”이라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내편하자4’는 과몰입 보장 밥상머리 토크쇼다. 한혜진X박나래X풍자X엄지렐라, 네 명의 ‘편들러’가 더욱 강력해진 도파민을 장착하고 시즌4에서도 여러분들의 편이 되어드리는 프로그램이다. 박나래는 한혜진, 풍자, 엄지윤과 함께 도파민 터지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내편하자4’는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2. 2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3. 3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4. 4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5. 5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