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홉(AHOF), 투표로 증명한 기대주데뷔 전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상반기 데뷔를 앞둔 그룹 아홉(AHOF)이 글로벌 보이그룹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최근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을 장식하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타임스퀘어 거리를 빛낸 아홉(AHOF)의 광고는 팬들의 투표로 이뤄졌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아홉(AHOF)은 글로벌 팬들의 열띤 투표에 힘입어 덕애드 '3월의 베스트 아이돌 그룹'으로 선정됐고, 트로피와 옥외 광고를 선물받게 됐다.

아홉 명의 멤버들은 SBS '유니버스 리그' 방영 당시에도 어마어마한 투표수를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기세를 드러냈다. 이들은 매회 비주얼, 실력, 매력까지 삼박자 갖춘 완벽한 모습으로 글로벌 팬덤을 더욱 견고하게 구축해 갔다.


이처럼 서바이벌에서 확보한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발판 삼아 트로피와 대형 전광판 광고 주인공이 된 아홉(AHOF). 이들은 데뷔도 전에 '베스트 아이돌' 타이틀을 거머쥐며 K팝 최정상에 오르겠다는 포부에 한 발짝 다가갔다.

아홉(AHOF)은 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까지 총 9명으로 구성됐다. 팀명은 'All time Hall Of Famer(올 타임 홀 오브 페이머)'의 약자로, 'K팝 명예의 전당'에 오르겠다는 멤버들의 당찬 포부를 담았다.


한편, 아홉(AHOF)은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nyc@osen.co.kr

[사진] 덕애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니엘 뉴진스 퇴출
    다니엘 뉴진스 퇴출
  2. 2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3. 3맨유 캐릭 임시 감독
    맨유 캐릭 임시 감독
  4. 4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5. 5허웅 송교창 복귀
    허웅 송교창 복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