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람을품다, ‘K-POP 아카데미 오프닝 행사’ 성료

0
댓글0
동아일보

제니스 글로컬 아카데미의 입주를 유치한 주식회사 사람을품다(명추국 회장)은 지난 3월 31일 영종도 테이튼 오션 오피스텔에서 K-POP 글로컬 아카데미인 제니스 글로컬 아카데미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스타 인큐베이터 아카데미 사업을 운영하는 제니스 글로컬 아카데미의 이번 행사에는 지역 사회를 대표하는 인사들도 참석해 지지를 보냈다.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대표이사는 “제니스 글로컬 아카데미가 영종도를 글로벌 교육 허브로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국민의힘 배준영 의원(인천 중구 강화군 옹진군)은 “지역 사회 발전과 더불어 대한민국 교육 혁신을 이끌어 갈 아카데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축하했다. 김정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은 “아카데미가 지역 경제 활성화와 교육 문화 수준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니스 글로컬 아카데미 오픈행사에는 배우 정준호 의장을 필두로 국내외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특히, 홍콩 영화배우 주성치가 소속된 홍콩 상장사 Bingo Group과 하와이 주립대학교 주요 인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니스 글로컬 아카데미는 전 세계 케이팝을 체험하고자 하는 모든 청소년들을 위한 전문 교육기관으로 현재 연예 산업에 종사 중인 강사진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동아일보

정준호 의장은 제니스 글로컬 아카데미에 대해 “글로벌 최초의 혁신적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소개하며 “문화 교류를 통해 세계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도울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명추국 회장은 “앞으로도 인천과 영종도의 경제 발전과 사회복지를 위해 끊임없는 고민과 투자를 하여 사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최현정 기자 phoebe@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동아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연합뉴스TV봄날 눈으로 즐기는 '젋은 감각'…아트페어 어떠세요?
  • 연합뉴스이제훈 "작품 위해서라면 못 할 게 없어요…번아웃도 초월했죠"
  • 서울경제자녀 키에 ‘열혈 투자’···성장호르몬제·성조숙증 치료제 동반 급증
  • 노컷뉴스더보이즈 선우 측 "인성 논란, 전적으로 소속사 불찰" 사과
  • YTN두봉 주교 장례미사...교황 "한국을 위한 헌신에 감사"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