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선재업고튀어 김혜윤·변우석, 백상예술대상 최우수연기상 후보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선재 업고 튀어'의 주연 배우 변우석과 김혜윤이 '제61회 백상예술대상' 방송 부문 최우수연기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4월 7일 백상예술대상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올해의 각 부문 후보를 공개하며, 지난 한 해 뛰어난 연기를 펼친 배우들을 선정했다.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변우석(tvN '선재 업고 튀어')을 비롯해 박보검(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이준혁(티빙 '좋거나 나쁜 동재'), 주지훈(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한석규(MBC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가 포함됐다. 여자 부문에는 김혜윤(tvN '선재 업고 튀어'), 아이유(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고민시(넷플릭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김태리(tvN '정년이'), 장나라(SBS '굿파트너')가 이름을 올렸다.

변우석은 '선재 업고 튀어'로 다수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김혜윤 역시 각종 어워드에서 상을 휩쓴 바 있다. 함께 후보에 오른 박보검과 아이유 역시 '폭싹 속았수다'를 통해 글로벌 흥행과 호평을 모두 거머쥐었다.

이번 제61회 백상예술대상은 오는 5월 5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며, JTBC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복귀
    청와대 복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이시영 캠핑장 민폐
  3. 3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4. 4대만 포위 훈련
    대만 포위 훈련
  5. 5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