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하정우 '로비'x이병헌 '승부', 주말 박스오피스 TOP2..쌍끌이 흥행 시동

OSEN
원문보기
출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출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OSEN=유수연 기자] ‘이상하고 웃긴 미친 영화’로 각광받으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로비'가 '승부'와 함께 주말 박스오피스 TOP2에 등극, 한국 영화 쌍끌이 흥행을 예고한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4월 7일(월) 오전 7시 기준, 한국 영화 '로비'와 '승부'가 주말 박스오피스TOP2에 나란히 안착했다. 비수기 극장가에서 각기 다른 매력으로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 두 영화는 올봄 극장가 한국 영화의 봄을 가져다 줄 전망이다.


특히 '로비'(감독 하정우, 제작 워크하우스 컴퍼니·필름모멘텀, 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위지윅스튜디오, 배급 쇼박스)는 ‘이상하고 웃긴 미친 영화’로 각광받고 있다. “이상하게 잘 때 또 생각나더라”, “역시 하정우표 말맛. 나랑 개그코드가 너무 잘 맞는 듯”, “언어유희의 정수”, “간만에 극장에서 웃고 간다”, “정말 뻔뻔하게 계속 개그침. 배우들 정말 연기 끝내주는 듯”, “뇌 빼고 보니 너무 재밌다. 아무 생각 없이 보기 좋은 영화”, “회사 다니는 사람들은 분명 공감할 거다” 등 하정우 감독표 유머 코드와 사회생활을 한 번이라도 해봤다면 공감되는 소재 그리고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력까지 묘하게 중독되는 영화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난 VIP 시사회를 통해 이제훈, 나영석 PD, 박중훈, 김동욱 등 다양한 연령층의 셀럽들 역시 “오랜만에 웃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영화”,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영화”, “'로비'의 매력에 흠뻑 빠질 것”, “가벼운 마음으로 환하게 웃기 딱 좋은 영화”라며 만족감을 표하고 있는 가운데, 개봉 2주차를 맞은 이번주에도 꾸준한 입소문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yusuou@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