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천록담/가마솥순대국밥 |
‘미스터트롯3’ 미(美) 천록담(본명 이정희)이 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가마솥순대국밥’의 모델로 선정됐다.
가마솥순대국밥 측은 7일 “천록담은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가수 이정의 부캐릭터로 트로트에 처음 도전해, 뛰어난 실력과 매력으로 미(美)에 오르며 ‘가수 천록담’의 저력을 확인시켰다”면서 “활동명인 천록담은 ‘백두산 천지에서부터 한라산 백록담까지 사랑과 낭만, 그리고 인생을 노래하는 가수’라는 뜻으로, 천록담 특유의 진정성과 메시지가 대중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점을 높이 샀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순대국밥 전문점 ‘가마솥순대국밥’은 2023년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이후 현재 전국 60개 이상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다. 천록담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TV조선 ENM과 가마솥순대국밥 관계자는 “천록담의 화보 촬영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은 오는 10일 유튜브 채널 ‘가마솥순대국밥’ 등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라며 “11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IFS 창업 박람회 ‘가마솥순대국밥 부스’에서 사인회를 열 것”이라고 말했다. 또 창업 박람회 부스에서는 포토존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5월 17일·성남아트센터)’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최보윤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