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 황재균·지연, 각각 의미심장 심경고백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황재균, 지연.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4.10.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황재균, 지연.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4.10.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티아라' 지연(32)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38·kt 위즈)이 결혼 2년 만인 지난해 말 파경을 맞은 가운데, 각각 자신들의 계정에 남긴 글이 갖은 추측을 불러오고 있다.

지연은 6일 '코노 대신 카노'라는 문구와 함께 차 안에서 노래 부르는 영상을 올렸다.

'코노'는 코인 노래방, '카노'는 카(car·자동차) 노래방으로 해석된다.

지연은 이예준의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를 선곡했다. "나는 사랑이 필요해 / 이만큼 아프면 충분해 / 니가 핀 담배만큼 난 울었어" 등의 노랫말이 귀에 들어온다.

누리꾼들은 지연이 이혼 후 심경을 밝힌 것 아니냐고 추정하고 있다.

반면 황재균은 지난 5일 '시험은 통과해야 하고, 시련은 이겨내야 하고, 유혹은 거절해야 한다'는 문구가 적힌 눈 덮인 호수 사진을 올렸다.


지연과 황재균은 열애 6개월 만인 2022년 2월 결혼을 발표하고, 같은 해 12월 웨딩마치를 울렸다. 하지만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별거설, 이혼설에 휘말렸다.

지연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했다. 멤버들과 함께 '롤리폴리(Roly-Poly)' '왜 이러니' 등의 히트곡을 냈다.

황재균은 2006년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넥센과 롯데를 거쳐 현재는 KT 소속이다. 국가대표 3루수 출신으로, 2022년 처음으로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해변 총기 난사
    시드니 해변 총기 난사
  2. 2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3. 3쿠팡 청문회 불출석
    쿠팡 청문회 불출석
  4. 4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5. 5김혜경 여사 조계사 방문
    김혜경 여사 조계사 방문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