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6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은가은, 파혼설은 가라 '결혼까지 D-7'…박현호 "덕분에 행복해"

이투데이
원문보기

가수 은가은이 결혼식 일주일을 앞두고 근황을 전했다.

6일 은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D-7.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은가은과 예비 신랑 박현호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함께 케이크를 들고 단란한 미소를 짓거나 다양한 배경 속에서 커플의 면모를 뽐내 부러움을 안겼다.

이와 함께 은가은은 “인생 살면서 이렇게 행복한 날이라며 기대하고 기다린 적이 있던가”라며 “행복한 사람이라 행복하다”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에 박현호 역시 댓글을 통해 “덕분에 행복하다”라며 넘치는 애정을 자랑했다.

이처럼 서로 애정이 넘치는 커플이지만, 두 사람은 최근 파혼설로 곤욕을 치렀다. 함께 출연 중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은가은이 “결혼을 안 하고 싶다”라고 말한 것에서 비롯된 뜬소문 때문이었다.


그저 결혼 전 찾아오는 ‘메리지 블루’에 대한 이야기였지만, 누리꾼들의 걱정이 이어졌고 유튜브 등에서는 은가인이 박현호의 어머니와 사이가 좋지 않다는 확인되지 않는 루머까지 퍼졌다.

결국 은가은은 지난 2일 “예고편만 보시고는 이런저런 소문이 많던데 아주 행복하게 사랑받으면서 결혼준비 하고 있다. 걱정하는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을 일”이라며 “제 평생 한 번 축하받고 해야 할 결혼이다. 과한 상상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에 박현호는 “악플또한 관심 ,우리만 행복하면 그만이다”라며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라고 댓글을 달아 애정을 전했다.


한편 5살 연상연하 커플인 박현호와 은가은은 오는 12일 결혼식을 올린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