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은가은, 파혼설은 가라 '결혼까지 D-7'…박현호 "덕분에 행복해"

0
댓글0
이투데이 인'스타'그램 세상포토슬라이드 이동

가수 은가은이 결혼식 일주일을 앞두고 근황을 전했다.

6일 은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D-7.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은가은과 예비 신랑 박현호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함께 케이크를 들고 단란한 미소를 짓거나 다양한 배경 속에서 커플의 면모를 뽐내 부러움을 안겼다.

이와 함께 은가은은 “인생 살면서 이렇게 행복한 날이라며 기대하고 기다린 적이 있던가”라며 “행복한 사람이라 행복하다”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에 박현호 역시 댓글을 통해 “덕분에 행복하다”라며 넘치는 애정을 자랑했다.

이처럼 서로 애정이 넘치는 커플이지만, 두 사람은 최근 파혼설로 곤욕을 치렀다. 함께 출연 중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은가은이 “결혼을 안 하고 싶다”라고 말한 것에서 비롯된 뜬소문 때문이었다.

그저 결혼 전 찾아오는 ‘메리지 블루’에 대한 이야기였지만, 누리꾼들의 걱정이 이어졌고 유튜브 등에서는 은가인이 박현호의 어머니와 사이가 좋지 않다는 확인되지 않는 루머까지 퍼졌다.

결국 은가은은 지난 2일 “예고편만 보시고는 이런저런 소문이 많던데 아주 행복하게 사랑받으면서 결혼준비 하고 있다. 걱정하는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을 일”이라며 “제 평생 한 번 축하받고 해야 할 결혼이다. 과한 상상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에 박현호는 “악플또한 관심 ,우리만 행복하면 그만이다”라며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라고 댓글을 달아 애정을 전했다.

한편 5살 연상연하 커플인 박현호와 은가은은 오는 12일 결혼식을 올린다.

[이투데이/한은수 (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투데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타투데이‘사당귀’ 박명수, 김숙♥구본승 응원 “결혼은 올 10월에”
  • 스포티비뉴스현영, 스크린 컴백작 '하루 또 하루' 17일 개봉 "주변 어려운 이들 떠올라 가슴 먹먹"
  • 텐아시아'음주운전 삼진아웃'이 개그 소재라니…길, 이러다 35년 자숙할 듯 [TEN피플]
  • 스포츠조선"어제 이혼 기사 터졌다"…정지선 남편과 불화설에 입 열었다 (홈즈)
  • 세계일보‘7월 결혼’ 김준호, ♥김지민 드레스 자태에 “결혼하려 태어난 여자”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