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모카세, 머리 풀고 핫팬츠 입었다…'이중생활' 발각(동상이몽2)

0
댓글0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오는 7일 밤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모카세 1호‘ 김미령 부부의 달라진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흑백요리사‘ 이모카세 1호 김미령은 트레이드 마크인 정갈한 한복 차림이 아닌 파격적인 ’MZ 패션‘으로 등장한다. 이모카세 김미령은 평소 고수하던 쪽진머리 대신 스페셜 케어로 단장한 긴 생머리에 짧은 반바지, 급기야 뾰쪽 구두까지 신고 외출에 나선다. 이모카세의 낯선 모습을 본 MC들은 ”아이돌 같다. 모델 같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뒤이어 이모카세 김미령은 시장을 마치 런웨이처럼 누비는가 하면 평소와 달리 운영하는 가게가 아닌 낯선 곳으로 발길을 돌려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냔다. 파격적인 ’MZ 스타일‘로 대변신한 이모카세 김미령의 ’이중생활‘ 현장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어, 이모카세 김미령 부부는 40년 만에 새로 단장한 국숫집을 최초 공개한다. 이를 본 MC들은 ”청담동 바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하고, 이모카세 김미령은 ”인테리어 비용만 약 8,000만 원 들었다“며 재래시장 특성에 맞춰 특수 리모델링했다고 말한다.

그러나 달라진 건 인테리어 뿐만이 아니다. 이모카세 1호 김미령의 남편은 아내가 자리 비운 사이 손님들과 사진 촬영은 기본, ’스몰 토크‘에 너스레까지 자연스레 이어가며 이모카세의 '빈자리'를 노려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이모카세 김미령은 ”외국 분들이 나 말고 남편에게 사진 요청을 한다“며 ’시장 슈스‘로 등극후 달라진 남편의 일화를 공개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뒤이어 이모카세 김미령의 등장에 남편은 눈치를 살피는 것도 잠시, 아내의 불호령에도 아랑곳 않고 ’째려보며‘ 반항을 시도하는가 하면 급기야 말대답까지 거침없이 하는 180도 달라진 모습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다.

한편, ’한식 21년 차‘ 이모카세 김미령에게 ’조리고‘ 출신 아들이 요리 도전장을 내민다. ’조리고‘ 졸업 2개월 차 신입 셰프 아들은 ”젊은 사람들 입맛을 저격할 만한 신 메뉴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피력하고, 이모카세 김미령은 ”계절에 따라 바뀌잖아“라며 팽팽한 신경전까지 벌인다.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모자의 즉석 요리 대결에 요리 경력 ’도합 90년‘ 초특급 심사위원들까지 등장하고 MC들은 ”장사를 하는 분들이라 객관성이 있을 거 같다“며 냉정한 평가를 예측한다.

과연 ’한식 장인‘ 이모카세와 ’MZ 저격‘ 셰프 경력 2개월 차 아들의 자존심을 건 요리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까. 이모카세 김미령과 180도 달라진 남편, 아들의 한 판 승부는 7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티비뉴스현영, 스크린 컴백작 '하루 또 하루' 17일 개봉 "주변 어려운 이들 떠올라 가슴 먹먹"
  • 세계일보‘7월 결혼’ 김준호, ♥김지민 드레스 자태에 “결혼하려 태어난 여자”
  • OSEN율희 "166cm에 48kg, 10kg 감량..최민환과 이혼=인생의 실패 아냐" (뛰어야 산다)
  • 머니투데이'지적장애 3급' 오빠·조카 돌보는 가수, 남편은 노름…"막막했다" 눈물
  • 엑스포츠뉴스'슈스케2' 박보람, "타살·극단적 선택 정황 無"…오늘(11일) 1주기, 사인은 급성알코올중독 [엑's 투데이]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