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대구간송미술관 라팍 찾은 관중에 할인혜택

동아일보 명민준 기자
원문보기
대구간송미술관은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 홈경기 당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를 찾은 관중을 대상으로 미술관 관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 홈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우리 문화와 고미술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 스포츠와 예술을 아우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함이다.

올해 KBO리그 정규시즌 동안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를 찾은 관중은 당일 경기 티켓을 제시하면 대구간송미술관 관람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은 관중들의 편의를 위해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와 대구간송미술관을 오가는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대구간송미술관에서는 조선 회화사를 대표하는 산수화와 풍속화, 조선 왕실의 글씨, 고려와 조선을 대표하는 도자 등을 상설 전시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훈민정음 해례본, 단원 김홍도의 또 다른 면모를 느낄 수 있는 ‘명품전시 김홍도 <백매>’, 38m 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는 ‘실감 영상전시’ 등 간송 전형필 선생(1906~1962)이 문화보국 정신으로 지켜낸 우리 문화유산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살펴볼 수 있다. 대구간송미술관은 10월까지 관람시간을 1시간 연장해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정보와 할인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술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명민준 기자 mmj86@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