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역시 '중식 대가'..여경래, 子여민과 '아빠하고' 출연료 500만원 기부 "산불 피해 복구에 쓰이길"

스포츠조선 조지영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와 장남 여민 셰프 부자가 '아빠하고 나하고' 출연료 일부를 산불 피해 복구 성금으로 기부했다.

4일 여경래, 여민 셰프는 영남 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 구호 활동과 재해 지역 복구 지원을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이는 여경래, 여민 셰프가 함께 출연하고 있는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출연료로 기부했다고 전해졌다.

여경래 셰프는 "요즘 경기도 안 좋고, 산불 피해 복구에 기여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들과 함께 약소하지만 기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산불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여민 셰프는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했습니다. 피해를 입으신 이재민분들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시길 바랍니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안유성 셰프, 이연복 셰프 등 요식업계의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여경래 셰프의 수제자인 '중식 여신' 박은영 또한 성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사제지간인 여경래와 박은영이 나란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내밀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여경래 셰프는 모교 장학금 기부, 취약계층 식사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해오고 있다. 지난 해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여경래 셰프는 여러 방송 출연과 강의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4. 4싱어게인4 아는형님
    싱어게인4 아는형님
  5. 5여자 핸드볼 H리그
    여자 핸드볼 H리그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