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X유아인 ‘승부’, 개봉 11일 만에 100만 돌파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승부. 사진 | 바이포엠스튜디오

승부. 사진 | 바이포엠스튜디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영화 ‘승부’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병헌, 유아인 주연의 영화 ‘승부’가 개봉 11일째인 5일 오전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넘어섰다.

개봉 이래 꾸준히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승부’는 개봉 11일째를 맞은 이날 오전부터 누적 관객수 105만 6,921명을 돌파하며 개봉 2주차 주말에도 상쾌한 흥행 순항을 이어갈 것을 알렸다.

‘승부’는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개봉 2주차를 맞이한 현재 예매율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이번 주말에도 손익분기점 돌파를 향한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전망이다.

누적 관객수 100만 명 돌파 소식과 함께 공개된 배우들의 특별한 100만 관객 감사 영상 또한 눈길을 끈다.

먼저 조훈현 역의 이병헌은 직접 서예로 ‘백만 감사’라는 문구를 작성하며, 황금 같은 시간을 내어 극장을 찾아와 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병헌은 영화 속에서 대국을 앞두고 조훈현의 다짐을 나타낸 ‘무심(無心)’이라는 한자도 뛰어난 서예 실력으로 직접 써내며 진심을 담아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병헌을 비롯한 현봉식, 문정희, 조우진, 김형주 감독 역시 바둑판 위 바둑돌로 ‘100’이라는 숫자를 만들어 관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영상도 공개했다. 영화 속 등장하는 바둑판부터 서예까지, ‘승부’만의 방법으로 백만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 <승부> 팀은 이번 주말에도 무대인사에 나서며 소중한 주말, 극장을 찾아 준 관객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3. 3토트넘 노팅엄 참패
    토트넘 노팅엄 참패
  4. 4이재성 뮌헨전 득점
    이재성 뮌헨전 득점
  5. 5켈리 애리조나 복귀
    켈리 애리조나 복귀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