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현역가왕2’ 신승태, 비주얼도 차트도 접수 예감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가수 신승태가 블랙 앤 화이트 두 가지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2일과 4일, 신승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2025 신승태 발라드’의 두 번째와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2일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속 신승태는 수트부터 구두까지 올 블랙의 차림으로 의자에 앉아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했다. 강렬한 눈빛과 세련된 분위기로 ‘트롯 야생마’다운 카리스마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면, 4일 공개된 세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화이트 니트를 착용한 채 아련한 눈빛을 발산하며 부드럽고 감성적인 매력으로 팬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했다. 상반된 콘셉트 포토 속 다채로운 신승태의 ‘반전 매력’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2025 신승태 발라드’는 신승태만의 깊은 감성을 담은 투 타이틀 발라드 앨범이다. 서정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이번 앨범은, 먼 훗날 함께 시들어갈 사랑을 노래한 ‘한 편의 시가 되리’와 이별조차 사랑의 일부임을 깨닫게 하는 ‘사랑의 마지막에 이별이 숨어 있다면’ 두 곡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유해준, 서동성, 서정진 등 국내 정상급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여 명반의 탄생을 예고했다.

국악을 전공하며 탄탄한 기본기를 쌓아온 신승태는 KBS2 ‘트롯전국체전’을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MBN ‘현역가왕2’에 출연해 매 라운드마다 기립박수를 이끌어내는 무대를 선보였으며, 최종 4위에 올라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입증했다.


한편, 신승태의 독보적인 감성과 마성의 목소리가 담긴 새 앨범 ‘2025 신승태 발라드’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2. 2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3. 3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4. 4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5. 5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