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버닝썬? 업소녀?"…'BTS 지민 열애설' 송다은, 루머에 칼 빼들었다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하트시그널2' 출신 송다은이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대응에 나섰다.

4일 송다은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고소 관련 내용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다은에게 고소당한 악플러가 수사 결과 통지서를 받은 정황이 담겨 있다.

송다은의 법률 대리인이 받은 메시지에서는 상대방 측이 '피고소인이 당사자에게 사과하고 고소 취하 가능하신지 확인 부탁드린다고 한다'는 내용을 전했고, 이에 송다은은 "사과할 일을 왜 만드세요?"라며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제가 몇 달 동안 조용히 피드 안 올린 이유가 있었다"면서 "제가 피고소인 됐다는 루머는 만들지 마라. 더 열심히 잡고 싶어진다"고 덧붙였다.

이어 "사과 필요 없다. 더 다양한 죄목으로 진행하고 있다. 전 피고소인이 된 적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끝까지 다 내 잘못? 버닝썬? 업소녀? 주작? 난 아니다. 나 피고소인 아니다. 보고싶은 것만 보고 퍼트리고 싶은 것만 퍼트리지마"라고 경고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고소 관련 서류 일부를 공개하며 법적 조치가 진행된 악플의 내용이 담겼다.

해당 사진에는 '월드슈스 열애설 보도하면서 투샷하나 없다. 송다은 저분 스토커 짓 한 지 오래됐다'라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고, 송다은은 "고소 받은 사람 중 한명 댓글"라며 "비슷한 내용으로 고소 당하기 싫으면 가만히 계시는 게 좋을 듯 하다"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송다은은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로, 2022년부터 꾸준히 방탄소년단(BTS) 지민과의 열애설에 휩싸여왔다.

사진=송다은, 엑스포츠뉴스DB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