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폭싹 속았수다' 이수경, 폭싹 빠져버린 현숙이 매력

0
댓글0
JTBC

'폭싹 속았수다'


'폭싹 속았수다' 이수경의 매력에 폭싹 빠져버렸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막을 내렸다. 이 가운데 부현숙으로 분한 배우 이수경의 열연이 전 세계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극 중 부현숙은 도동리 지역의 유지 최대훈(부상길)의 딸이자 강유석(양은명)의 여자 친구에서 이후에는 문소리(애순), 박해준(관식)과 한 가족이 되는 인물.

철부지 부잣집 딸이자 강유석의 여자 친구로 3막에서 본격 등장한 이수경은 먼저 반항아의 표본인 짧게 잘린 머리로 부현숙에 동화된 비주얼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눈물 콧물을 쏟으며 강유석을 향한 순도 깊은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문소리와 박해준에게 들통이 난 상황에서도 수줍은 듯하지만 당당한 모습으로 도동리의 새로운 줄리엣의 탄생을 알렸다.

이어 청년 시절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시간적 흐름 속에서 달라져가는 부현숙의 캐릭터성을 촘촘하게 빌드업 했고, 철모르는 딸에서 딸 같은 며느리로 이어져가는 변화의 순간순간을 현실감 있는 생활 연기로 표현했다. 표정과 눈빛, 말투의 섬세한 차이를 더해 부현숙의 삶과 그간 느껴왔을 감정을 정확하게 짚어냈다.

사고뭉치 같지만 알고 보면 속 깊은 면모를 지닌 부현숙을 당차고 능청스러운 매력과 눈 뗄 수 없는 흡인력으로 완성시키며 새로운 얼굴을 보여준 이수경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JTBC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텐아시아[종합] 박형식, 허준호 결국 죽였나…실종 전 충격 장면 ('보물섬')
  • 엑스포츠뉴스"백지수표 받았다며?" 윤혜정, 남편 재벌설 언급한다…전현무, 의혹 제기 (티처스2)
  • 머니투데이전현무, SNS 논란 전 "댓글 보며 사랑 느껴" 인터뷰…"입 다물라"
  • 스포츠투데이강지영 아나, 14년만 JTBC 퇴사 "이렇게 멀리 헤엄쳐 오게 될 줄은" [전문]
  • 이투데이엑소 출신 타오, 中서 생리대 장사 시작…아내가 직접 테스트 "내 모든 걸 걸어"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