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정재·정우성의 중국 나들이, '왜 갔을까?'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원문보기


현지 엔터 업계 주요 관계자들과 의견 교환
톱스타 저우둥위도 따로 만나 친분 쌓기도

배우 이정재(왼쪽)와 정우성이 최근 중국 주요 엔터테인먼트업계 핵심 관계자들과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은 이들이 함께 출연한 영화 '헌트'의 한 장면./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정재(왼쪽)와 정우성이 최근 중국 주요 엔터테인먼트업계 핵심 관계자들과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은 이들이 함께 출연한 영화 '헌트'의 한 장면./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중국 주요 엔터테인먼트업계 핵심 관계자들과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4일 이들의 소속사인 아티스트컴퍼니는 이정재와 정우성이 최근 중국 베이징을 찾아 알리바바그룹 계열 엔터테인먼트 회사 임원들 등 6~7곳의 현지 연예계 관계자들 및 유명 배우 저우둥위 등과 회동했다고 밝혔다. 이어 회동 목적과 계기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사업에 대해 논의한 것은 아니고, 교류를 겸해 한중 양국의 엔터테인먼트 산업 현황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면서 "저우둥위는 그가 제작사 대표를 통해 이정재·정우성에게 인사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 와 만났을 뿐 작품이나 사업 때문은 아니다"고 설명했다.

저우둥위는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와 '먼 훗날 우리', '소년시절의 너' 등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해 열린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 뉴커런츠 부문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석한 적이 있다.

한편 현지 매체는 이정재와 정우성의 이번 중국 나들이를 두고 "두 배우가 한국 연예계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인물이므로, 중국 네티즌이 한중간 영화 합작 가능성에 대한 기대를 품고 있다"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