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 캡처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겸 배우 윤은혜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품으로 가지를 추천했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을 통해 가지 트러플 크림 리조또를 만드는 모습을 공개하며 건강한 여름맞이 식단을 소개했다.
윤은혜는 영상을 통해 "가지는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다. 잘 구워 먹기만 해도 몸에 매우 유익하다"고 강조했다. 그녀는 가지를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로 양념해 구운 후, 트러플 소스를 더해 리조또를 완성했다.
가지에는 100g당 20kcal의 낮은 열량과 높은 수분 함량, 풍부한 비타민E와 안토시아닌 등 다양한 건강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생으로 먹을 경우 독성 물질인 솔라닌이 있어 반드시 열을 가해 섭취해야 한다.
함께 사용된 트러플은 고급 식재료로 저열량 식품이자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소화기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요리에 자주 활용되는 올리브오일은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산과 폴리페놀 성분으로 심혈관 건강과 피부 미용에 도움을 준다.
윤은혜는 영상에서 "나를 사랑하고 건강을 챙기기 위해 요리를 시작했다"며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