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파과' 신시아, '레전드 킬러' 이혜영 어린시절은 어땠나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파과' 신시아의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파과’는 바퀴벌레 같은 인간들을 처리하는 조직에서 40여 년간 활동한 레전드 킬러 ‘조각’과 평생 그를 쫓은 미스터리한 킬러 ‘투우’의 강렬한 대결을 그린 액션 드라마다.

스크린 데뷔와 동시에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우 신시아는 ‘파과’에서 ‘조각’(이혜영)의 어린 시절 캐릭터인 ‘손톱’으로 분했다.

신시아는 1408:1 경쟁률의 오디션을 뚫고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의 주연으로 발탁, 데뷔와 동시에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체 불가능한 차세대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신시아는 ‘파과’에서 천부적인 킬러 재능을 지닌 ‘손톱’ 역을 맡아 레전드 킬러 ‘조각’의 서사에 깊은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신시아는 킬러 신분의 ‘조각’이 되기 전 순진무구했던 ‘설화’부터 자신의 스승인 ‘류’(김무열)를 만나게 된 이후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손톱’으로 변화하는 흐름을 입체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눈 속에 핀 꽃을 뜻하는 ‘설화’ 시절에는 연약하지만 끈질긴 생명력을, 방역 업자로 거듭난 ‘손톱’으로 각성한 뒤로는 냉정한 킬러의 면모까지 다채로운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민규동 감독은 "신시아 배우는 과거 ‘조각’의 수많은 활약의 순간들을 압축적으로 보여준다”라고 언급, 기대를 더했다.

이혜영부터 신시아까지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으로 완성된 ‘파과’는 살아 숨 쉬는 캐릭터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스크린에 펼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더한다. '파과'는 오는 4월 3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