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잔나비, 오늘(4일) 단독콘서트 서울 공연 티켓 오픈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서울 1주·2주 차 공연 대상… 피켓팅 예고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단독 콘서트 서울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페포니뮤직)

(사진=페포니뮤직)


잔나비의 단독 콘서트 ‘모든소년소녀들 2025’ 1주차 서울 공연 티켓이 4일 오후 7시, 2주차 서울 공연 티켓이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각각 시작된다.

‘모든소년소녀들 2025’는 잔나비가 지난해 9월 개최한 전국투어 ‘판타스틱 올드 패션드 2024 : 무비 스타 라이징(MOVIE STAR RISING)’ 이후 약 7개월 만의 공연이다. 잔나비는 한층 더 깊어진 음색과 무대들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기대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특히 잔나비는 밴드 라이브 무대와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웰메이드 공연을 선사하는건 물론,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 무대들을 통해 관객과의 교감이 돋보이는 공연을 선보일 전망이다.

잔나비는 매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남다른 티켓 파워와 저력을 증명했다. 여기에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며 이번 콘서트 티켓팅 역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앞서 잔나비는 ‘모든소년소녀들 2025’의 포스터 이미지와 공연 일정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관객들의 4주를 뜨겁게 물들일 이번 공연을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든소년소녀들 2025’는 오는 26일부터 27일, 5월 3일부터 4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광주 유니버시아드체육관, 6월 28일부터 29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광주와 대구 공연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992년생 잔나비(원숭이)띠 동갑내기들로 구성된 잔나비는 2014년 첫 싱글 ‘로켓트’를 발매하고 데뷔했다. 이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 짧지않은 우리 함께했던 시간들이 자꾸 내 마음을 가둬두네’, ‘초록을거머쥔우리는’ 등 수많은 명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