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여자친구 유주, '내가 죽기 일주일 전' OST '우연히 봄' 솔로 버전 발매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여자친구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활발히 활동 중인 유주 (YUJU)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제작진은 3일 오후 6시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OST Part 1 유주의 ‘우연히 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우연히 봄’은 유주와 래퍼 로꼬가 과거 함께 불러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의 동명 OST를, 서정적인 기타 중심의 밴드 사운드로 새롭게 재해석한 곡이다. 봄날의 풋풋함과 설렘을 섬세하게 담아냈으며, 감성을 자극하는 기타 선율과 따스한 신스 사운드 위에 곡이 진행될수록 점점 경쾌해지는 편곡이 더해져 기분 좋은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특유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탄탄한 보컬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유주는 이번 OST에서도 깊은 감성을 담아내며, 곡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이날 낮 12시에 1,2회가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세상을 등지고 청춘을 흘려보내던 희완(김민하 분) 앞에 첫사랑 람우(공명 분)가 저승사자가 되어 나타나며 벌어지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물로,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On Screen)’에 초대돼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유주가 참여한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의 첫 번째 OST ‘우연히 봄’은 이날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드라마 팬은 물론 봄의 시작과 함께 찾아온 이 노래가 리스너들의 마음에 잔잔한 설렘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eon@osen.co.kr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