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베테랑 양소민, 연극 '디 이펙트'로 화려한 컴백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에은 기자) 배우 양소민의 행보가 눈부시다.

올해로 데뷔 29년 차를 맞이한 양소민은 무대 위 자타가 공인하는 실력파 배우다. 데뷔 이래 다수의 연극, 뮤지컬 작품에 참여하며 입지를 공고히 다져온 것.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더 헬멧’, ‘킬 미 나우’,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 ‘오펀스’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드라큘라’, ‘살인마 잭’, ‘아가사’ 등의 탄탄한 필모그래피가 그 예다.

특히 지난해 활발한 활동을 보였던 양소민은 연극 ‘바스커빌: 셜록홈즈 미스터리’에서 공연의 스토리텔러인 ‘왓슨’으로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보여 뜨거운 박수 세례를 받았다. 이어 삼연을 함께 한 연극 ‘더 드레서’에서는 ‘선생님’의 상대 배우이자 오랜 연인인 ‘사모님’ 역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이처럼 연극과 뮤지컬 분야에서 잔뼈 굵은 양소민이 최근에는 연극 ‘디 이펙트’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하는 ‘디 이펙트’는 항우울제 임상 테스트에 참여한 ‘코니’와 ‘트리스탄’, 그리고 이 테스트를 감독하는 박사 ‘로나 제임스’와 ‘토비 실리’ 네 명의 인물이 등장하는 ‘사랑과 슬픔’을 다룬 이야기다.

극 중 양소민은 약물 투약을 통해 우울증을 치료할 수 있다고 믿는 ‘토비 실리(Dr. Toby)’ 박사로 활약할 예정. 이번 작품에서 또 한 번 드러날 양소민의 뚜렷한 존재감이 기대된다.

한, 양소민의 차기작인 연극 ‘디 이펙트’는 오는 6월 10일 개막으로, 인터파크 서경스퀘어 스콘 2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크리컴퍼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