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kt지니뮤직, 드라마 ‘신병3’ OST 라인업 공개

이데일리 김현아
원문보기
‘신병1’ 흥행 잇는 하이퍼 리얼리즘 군대 코미디
4월 7일 첫 방송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kt지니뮤직(대표 서인욱)은 3일 ENA 채널에서 방영되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 OST 앨범의 첫 번째 가창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OST 제작과 유통은 kt지니뮤직이 직접 맡아 진행한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청춘 밴드 딕펑스와 감성적인 모던 록 아티스트 이승열이 이름을 올렸다. 두 아티스트는 극 중 신화부대 청춘들의 희로애락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과 깊은 공감을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딕펑스는 ‘VIVA청춘’, ‘안녕 여자친구’ 등에서 보여준 특유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로, 청춘의 설렘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승열은 드라마 ‘미생’ OST ‘날아’, 영화 ‘국가대표’ OST ‘Butterfly’ 등으로 사랑받은 감성적인 음색으로, 깊이 있는 정서를 담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OST 앨범의 총괄은 드라마 ‘신병1’과 ‘신병2’에 이어 다시 한 번 박성일 음악감독이 맡는다. 손디아의 ‘위로’, 가호의 ‘시작’ 등으로 청춘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온 박 감독은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OST를 예고하고 있다.

‘신병3’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군대 내에서 벌이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사실적으로 그린 8부작 하이퍼 리얼리즘 코미디 드라마다. 유튜브 애니메이션 원작자인 장삐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시즌1(2022년), 시즌2(2023년)에 이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예측 불허의 신병 전입과 역대급 빌런의 복귀 등 다채로운 스토리 전개로 웃음과 공감을 전할 ‘신병3’은 오는 4월 7일(월) 밤 10시 ENA 채널에서 첫 방송되며, 본 방송 직후 KT 지니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티빙에서 시청 가능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