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종합] "임신한 거 아냐?"…'♥박현호' 은가은, 7kg 체중 증가에 합리적 의심 ('신랑수업')

0
댓글0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텐아시아 다이어트한 스타들포토슬라이드 이동

사진=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가수 은가은이 결혼을 앞두고 과수면, 체중 증가 등을 토로했다.

지난 2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57회에서는 은가은이 배우 이다해, 개그우먼 심진화와 처음 만나 브라이덜 샤워를 함께하며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텐아시아

사진=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날 은가은은 최근 컨디션 변화에 대해 "12시간 수면한 적도 있다"고 과수면을 고백했다. 그는 이어 "지금 체중이 7kg 증가했다"며 "원래 47kg이었는데 지금은 53~54kg 나간다. 팔목, 발목도 아프고 허리도 너무 아프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이다해는 "임신하면 그런 거 아니냐"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은가은은 자기 결혼식에 대한 부담감도 토로했다. 은가은은 "제가 사람이랑 교류를 잘하지 못한다. 연락처도 200개밖에 없더라. 청첩장 모임도 두 번인가 하고 끝났다"며 털어놨다. 그는 "연예인이랑 결혼할 줄 몰랐고, 조용하고 깔끔한 결혼을 하고 싶었는데 주변에서 '연예인 다 오는 거 아니냐'며 스케일을 키우니까 부담된다"고 말했다.

이어 은가은은 "내가 실제로 처한 상황과 다르게 기대치가 너무 높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의 결혼식인데 남의 눈치까지 봐야 하나 싶었다"며 현실적인 고민을 내비쳤다.

텐아시아

사진=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다해는 파워 'J'(계획형) 면모를 드러내며 본인이 직접 정리한 결혼식장 식순 파일을 꺼내 보여줬고, 예상치 못한 두께에 은가은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은가은을 데리고 준비해둔 브라이덜 샤워 장소로 이동했고, 이다해는 자신이 입었던 드레스를 꺼내 감동을 더했다.

이후 이다해와 심진화는 은가은에게 드레스를 입고 걷는 법, 부케를 던지는 요령까지 직접 알려줬다. 심진화는 박현호와의 첫날밤을 위한 선물 상자도 건넸다. 상자 안에는 붉은 시스루 슬립이 들어 있었고, 은가은은 놀라 소리를 질렀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박현호는 얼굴을 붉히며 부채질해 웃음을 더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타투데이[인터뷰②] ‘보물섬’ 홍화연 “박형식과 키스신? 같이 보던 아빠 사라져”
  • 이데일리박나래 자택 도난사건 범인 체포… "내부 소행 아냐"[공식]
  • 세계일보재혼하고 싶다더니…라이머, 이혼한 안현모 얘기 나오자 “속 메슥거려”
  • 더팩트[TF초점] '디어엠', 드디어 공개…'학폭 의혹' 박혜수로부터 자유로울까
  • 스포츠조선[SC리뷰] 김종민, ♥11살 연하와 결혼 일주일 앞뒀는데…"20대로 돌아갈래" ('1박 2일')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