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이민정♥이병헌, 아들 얼굴 최초 공개..연예인 DNA란 이런 것 ('이민정')

스포츠조선 정유나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민정이 아들 준후 군의 얼굴을 최초로 공개했다.

2일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에는 '저 유튜브에 나올래요. 드디어 소원성취한 MJ♥BH의 10살 아들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는 잘생긴데다 스윗하기로 유명한, 소문만 무성했던 이민정 이병헌 아들의 모습이 드디어 공개됐다.

준후 군의 농구 대회가 열리는 날, 이민정은 직접 차로 운전해 아들을 대회 장소로 데려다주었다. 이때 준후 군의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 됐지만, 엄마 아빠를 빼닮은 우월 비주얼은 숨길 수 없었다. 처음으로 마이크를 차고 인터뷰에 나선 준후 군은 방송 장비들을 신기해했다.



이어 자기소개에 나선 준후 군은 사는 곳의 동, 호수까지 상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준후 군은 "10살이다. 농구를 좋아하고 핸드폰은 있다. 농구는 1년 반 정도에 시작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민정은 아들에게 "준후는 (농구할 때)집중을 할 때와 안 할 때가 차이가 있다. 그래서 아들이 집중력을 좀 더 발휘했음녀 좋겠다"고 조언했다.


이어 PD가 "학교 친구들이 부모님이 연예인인 거 아느냐"고 질문하자 준후 군은 "안다. 너무 많이 안다. 아빠를 알고 엄마는 가끔씩 안다"고 답했다. 엄마가 유튜브 시작해서 어땠느냐는 질문에는 "흐뭇했다. 구독과 좋아요 눌러달라"고 깨알 홍보를 해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준후 군의 어린시절 얼굴이 최초로 공개됐다. 2살때 준후 군의 모습이 공개됐고, 깜찍하면서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