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세븐틴, 월드투어 in 시네마…한국 등 69개국 극장 상영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이명주기자] 세븐틴이 콘서트 실황 영화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일 "영화 '세븐틴 라이트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RIGHT HERE)가 이날 한국과 글로벌에서 동시 개봉한다"고 밝혔다.

총 69개 국가/지역 극장에 걸린다. '세븐틴 라이트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약 1,900개 상영관을 확보했다. 일본의 경우, 다음 달 16일 개봉한다.

일반관 및 특별관에서 상영된다. 3면 스크린을 이용하는 '스크린X', 체험형 상영관 '4DX', 초대형 상영관 '아이맥스' 등 여러 포맷으로 접할 수 있다.

흥행 전망은 밝다. 지난달 20일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같은 날 오전 9시 기준 9,174명이 사전 예매했다.

'세븐틴 라이트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세븐틴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다. 지난해 10월 12~13일 개최된 '라이트 히어' 공연 현장을 담았다.


세븐틴은 당시 26곡을 소화했다. 미니 12집 타이틀곡 '러브, 머니, 페임'(LOVE, MONEY, FAME)을 비롯해 유닛 신곡 '워터'(Water), '사탕' 등을 불렀다.

이들은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14개 도시, 30회 월드 투어를 진행했다. 캐럿(팬덤명)들과 호흡했다. 온·오프라인 합산 103만 관객을 동원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5일(한국시간) 멕시코 몬테레이에서 열리는 '테카떼 팔 노르떼 2025'에 출격한다. K팝 아티스트 최초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