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따로 살아도 통신 결합 할인" KT, 1인가구 취향저격

머니투데이 윤지혜기자
원문보기
KT가 1인 가구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따로 살아도 가족결합’을 확대 개편한다. /사진=KT

KT가 1인 가구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따로 살아도 가족결합’을 확대 개편한다. /사진=KT


KT가 '따로 살아도 가족결합' 확대해 1인가구 혜택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KT는 1인가구·신혼부부·노부모가구 등 다양한 가족 형태를 반영해 지난달 인터넷·TV 결합회선을 최대 5회선으로 확대한 '따로 살아도 가족결합'을 선보였다. 부모님과 살던 자녀가 독립 시 기존엔 별도로 결합상품에 가입해야 했지만, 이제는 회선을 추가해 할인된 금액에 인터넷·TV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엔 무선 혜택을 개편했다. 모바일 요금제 구간별 정액 할인 신설했다. 예를 들어 6만1000원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월 5000원의 할인이 적용돼 24개월 기준 총 1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7회선까지만 가능했던 모바일 결합회선도 10회선으로 확대했다. '싱글인터넷 베이직' 상품에도 모바일 결합 혜택을 추가해 인터넷 요금 월 5500원 할인과 모바일 결합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KT 마케팅혁신본부 권희근 본부장은 "증가하는 1인 가구의 통신 이용 패턴과 요구를 반영해 결합 상품 구조를 개선하고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실질적인 통신비 절감 효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yoonjie@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2. 2한-이탈리아 정상회담
    한-이탈리아 정상회담
  3. 3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4. 4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5. 5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