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테이, 장제원 사망에 "안타깝다" 한마디 했다가…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테이. (사진=테이 인스타그램 캡처) 2024.12.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테이. (사진=테이 인스타그램 캡처) 2024.12.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가수 겸 뮤지컬배우 테이가 라디오 생방송 중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의 사망 소식을 전하다가 난처한 상황에 처했다.

테이는 지난 1일 자신이 DJ를 맡은 MBC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에서 장 전 의원의 사망 소식을 전하면서 "안타깝다"고 했다.

그러자 일부 청취자가 장 전 의원이 성폭력 혐의로 고소돼 경찰 수사를 받던 상황을 짚고 "피해자분이 더 고통스럽다" 등이라고 반응하며 문제를 삼았다.

한 청취자는 "안타까운 일은 아니다. 죗값을 받지 않은 것에 대해선 분노해야 할 일"이라며 날선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테이가 장 전 의원을 두둔한 발언이 아니었다는 점에서 이에 대한 반박도 나왔다.

"장 전 의원 편을 드는 게 아니다. 사람이 사망한 자체가 안타깝다는 거다" "그럼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잘 죽었다고 하냐? 죽음에 대해 안타까워하는 게 그렇게 비난 받을 일인가" 등이다.


테이 측은 이에 대해 따로 입장을 내지 않았다.

장 전 의원은 부산의 한 대학교 부총장 재직 시절인 2015년 11월, 비서 A씨를 상대로 성폭력을 저질렀다는 혐의(준강간치상)로 지난 1월 고소돼 경찰 수사를 받아왔다.

그러던 중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강동구의 한 오피스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며, 현재까지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다.


당초 고소인 A씨 측은 기자회견을 열어 고소 배경 등을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장 전 의원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이를 취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2. 2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3. 3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4. 4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5. 5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