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5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자기야, 달 좀 봐~" 미경 애교에 '심쿵'... 영철, 직진 선언으로 분위기 후끈 (나는 SOLO)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스포츠 이태희 인턴기자) '나는 SOLO' 영철과 미경의 관계가 단숨에 급진전되며 새로운 러브라인의 가능성을 드러냈다.

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예능 '나는 SOLO' 25기에서는 '랜덤 데이트'를 통해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영철과 미경의 핑크빛 순간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데이트 초반부터 자연스럽게 손깍지를 끼고 마치 연인처럼 다정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미경은 "너도 되게 끌리는 느낌은 있다. 근데 나랑 잘 맞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말하며 복잡한 감정을 내비치고, 이에 영철은 "그럼 직진할게"라며 적극적인 태도를 보인다.


이후 미경은 "어제까진 없었다. 나랑 안 맞는다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영철을 배제했던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영철은 "하지 마. 배제 함부로 하는 거 아니야"라고 말하며 그 분위기를 뒤집는다.

두 사람은 손을 만지작거리며 스킨십을 이어가고, 데이트가 끝난 후에도 영철은 "들어가서 손 못 잡네"라고 아쉬움을 표현한다. 미경 역시 "약간 바람 피우는 느낌"이라며 미소를 띠고, "자기야! 달 좀 봐~"라는 애교 섞인 멘트로 한층 가까워진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지난 3월 26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기준 평균 시청률 4.1%(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를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4.7%에 달했다. 또한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다섯 번째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모았다.


영철과 미경의 아슬아슬한 '랜덤 데이트'는 2일 방송될 '나는 SOLO' 25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Plus, ENA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왕중왕전 우승
    임종훈 신유빈 왕중왕전 우승
  2. 2쿠팡 수사 외압 폭로
    쿠팡 수사 외압 폭로
  3. 3전청조에 이용당한 남현희
    전청조에 이용당한 남현희
  4. 4손흥민 메시 대전
    손흥민 메시 대전
  5. 5시리아 IS 공격
    시리아 IS 공격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