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일우♥박선영, 2세 플러팅까지 '결혼' 응원 쇄도..강수지 "많이 기대해" (신랑수업)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가 박선영을 위해 캠퍼스 데이트에 나선다.

2일(수)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57회에서는 김일우가 박선영을 자신의 모교인 중앙대 캠퍼스로 초대해 흡사 ‘캠퍼스 커플’ 같은 데이트를 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김일우는 데이트에 앞서 “선영이의 로망이 사람들 많은 곳에서 데이트하는 거라고 해서 그 로망을 실현시켜주고 싶었다”며 “여대를 나온 선영에게 캠퍼스 커플 느낌을 주는 데이트를 준비했다”고 밝힌다. 이를 들은 ‘교장’ 이승철은 “사람들이 붐비는 곳에서 데이트를 하고 싶다는 건 공식 커플로 인정받고 싶다는 말이 아닐까? 고속도로 휴게소도 한 번 가자. 거기 가면 소문 쫙 난다”고 너스레를 떤다. 그러자 김일우는 “사실 선영이와 함께 다니면 저도 어깨가 으쓱해진다”고 해 ‘설렘지수’를 한도 초과시킨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캠퍼스 곳곳을 누비며 20대 시절로 돌아간 듯 즐거워한다. 그러던 중, 김일우는 굿즈숍에 들어가 ‘커플 과잠’(학교 점퍼)을 고른다. 또한 박선영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살펴보던 그는 “혹시 모르니까 이것도 한 번 가져가 봐?”라며 아이용 ‘과잠’을 슬쩍 보여준다. 훅 들어온 김일우의 ‘2세 플러팅’에 ‘교장’ 이승철은 “나이스 멘트!”라고 칭찬하고, ‘스튜디오 멘토군단’ 역시 “너무 귀엽다. 거의 프러포즈인데?”라며 환호성을 지른다.


‘과잠’을 입고 나온 두 사람은 이후 학식을 먹으러 간다. 그런데 지나가던 사람들은 두 사람에게 “너무 잘 어울리신다”, “결혼하시는 거냐?”며 한마디씩 응원을 건네 김일우-박선영을 미소짓게 한다. 박선영은 부끄러워하면서도 김일우에게 “요즘 사람들이 축하한다는 말 많이 안 하냐? 난 어제 결혼식장에 갔다가 축하한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강)수지 언니도 그런 말 잘 안하는데, ‘일우 오빠랑 잘 되어 가는지? 나 많이 기대해~’라고 하셨다”고 말한다. 김일우는 “수지도 그래?”라며 반색하고, 박선영은 “수지 언니가 ‘혹시 너네도 우리처럼 몰래 연애하는 거야?’라고 물어보셨다”고 전한다.



달달한 분위기 속, 김일우는 박선영에게 직접 빌려온 대학교 졸업앨범을 보여준다. 그런데 김일우는 대학 시절 연애에 대한 ‘TMI’를 셀프 폭로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한숨짓게 만든다. 과연 김일우가 한 돌출 발언이 무엇일지와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캠퍼스 데이트 현장은 4월 2일(수)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5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