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여자)아이들 민니, 고향 태국 지진 피해에 1억 원 기부.."마음 아파"[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가 미얀마와 태국에서 발생한 대규모 지진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1억 원을 기부했다.

민니는 앞서 지난 31일에도 전국적으로 발생한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억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한 바 있다. 또 2023년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이번 기부로 다시 한번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민니는“태국과 미얀마에서 지진으로 고통받는 분들의 소식을 듣고 마음이 너무 아팠다”라며 “특히 태국은 제 고향이기에 더 남다른 마음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어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라며 “하루빨리 피해 지역이 복구되고, 이재민들이 안전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간절히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김철수 회장은 “민니의 따뜻한 마음이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기부금은 신속하고 투명하게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는 민니의 기부금을 미얀마와 태국의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긴급 구호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이재민을 위한 식량, 의료 물품, 임시 거주지 지원 등에 활용될 계획이다.


대한적십자사는 미얀마 긴급구호을 위해 긴급구호기금 10만스위스프랑(한화 약1.7억원)을 지원했으며, 대국민 긴급 모금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4. 4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5. 5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