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송지은♥' 박위, 두 발로 서서 찍은 웨딩화보 '뭉클'

0
댓글0
뉴시스

[서울=뉴시스] 송지은, 박위.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5.04.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유튜버 박위(38)가 일어선 상태로 아내 송지은(35)과 웨딩 화보를 찍고 싶다고 밝혔다.

박위는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꼭 일어서서 다시 사진 찍기로 약속했습니다"라고 적고 사진을 올렸다.

인공지능 챗GPT를 이용해 최근 유행하는 지브리 스타일의 웨딩 화보를 생성했다.

화보 속 박위는 휠체어 없이 두 다리로 일어선 모습이다. 밝게 웃는 부부의 모습이 뭉클함을 자아낸다.

송지은도 이 웨딩 화보를 소셜미디어에 공유했다. 박위는 "꼭 일어서서 손잡고 사진 찍자"라고 댓글을 남겼다.

박위는 지난해 10월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송지은은 2023년 12월 소셜미디어에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한다"며 박위와 열애 중이라고 공개했다.

송지은은 2009년 시크릿으로 데뷔했다. 멤버들과 '매직' '마돈나' 등의 히트곡을 냈다.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다. 박위는 2014년 낙상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다. 재활 끝에 전신마비를 이겨냈으며, 휠체어를 타고 생활 중이다.

박위는 약 9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 중이다. 드라마 '학교2'(1999~2000) '기적의 형제'(2023) '아름다운 세상'(2019) 등을 연출한 박찬홍 PD가 그의 부친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뉴시스'활동 중단' 뉴진스 부모들 "분열설 사실 아냐…멤버들 서로 깊이 단결"
  • 스포츠투데이"국민 가수가 꿈→日 진출" 박서진, '현역가왕2' 우승 후 청사진 [인터뷰]
  • OSEN尹 대통령 파면, 연예계도 엇갈렸다..이승환x이동욱 쾌재 vs JK김동욱x김흥국 분개 [종합]
  • 스포츠조선도경완, '120억 펜트家' 옷장 자랑.."♥장윤정이 다 골라줘, 제일 비싼 건 에르XX"('도장TV')[종합]
  • 매일경제오현경, ‘55세’ 미스코리아 우아한 꽃미모! 고급스러운 카디건 데일리룩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