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팝업스토어 ‘Junsu’s Azit’ 오픈/사진제공=다날 |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팜트리아일랜드가 주최하고 다날엔터테인먼트 주관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팝업스토어 'Junsu's Azit(준수의 아지트)'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김준수의 뮤지컬 데뷔 15주년 팬미팅 'KIM JUN SU Village 15(김준수 빌리지 15)'의 세계관을 확장한 프로젝트로, 'Village 15'의 숨겨진 단지 'Junsu's Azit'에서 팬들과 다시 만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김준수, 팝업스토어 ‘Junsu’s Azit’ 오픈/사진제공=다날 |
오는 6일까지 총 열흘간 운영되는 이번 전시는 김준수의 미공개 사진과 활동 아카이브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팬층의 취향을 정교하게 반영한 공간 연출과 콘텐츠 배치, 감각적인 무드 디테일이 어우러진다.
김준수, 팝업스토어 ‘Junsu’s Azit’ 오픈/사진제공=다날 |
굿즈 판매존에서는 'Junsu's Azit'만의 세계관을 반영한 한정 굿즈가 함께 판매된다. 전시는 티켓링크를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예약을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김준수 공식 SNS 및 위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아티스트 김준수와 팬들이 함께 쌓아온 서사를 현실 공간으로 확장하고자 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팬과의 연결을 강화하는 콘텐츠 기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