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0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KT, 삼성전자와 협력해 AI 가전구독 서비스 출시

조선비즈 심민관 기자
원문보기
모델들이 KT와 삼성전자 제휴로 출시한 ‘KT 가전구독’ 서비스를 소개하는 모습. /KT

모델들이 KT와 삼성전자 제휴로 출시한 ‘KT 가전구독’ 서비스를 소개하는 모습. /KT



KT는 삼성전자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통신업계 최초로 통신과 가전을 결합한 AI 가전구독 서비스 ‘KT 가전구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KT ‘인터넷’과 ‘지니 TV’에 가입하면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특별 혜택가로 구매하고, 첨단 AI 기술이 적용된 맞춤형 케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이다.

KT 가전구독은 기존의 A/S 중심 품질보장 서비스에서 한 단계 발전하여, 정기적인 전문 세척, 가전 이전 설치 지원 등 통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통신 상품과 결합하여 고객들은 가전제품의 수명 연장과 성능 유지를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의 가전 요금 납부 방식에 맞춰 최적화된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36개월 할부 선택 시 2회, 60개월 할부 선택 시 4회의 프리미엄 케어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전제품의 최적 성능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KT는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 에어컨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케어 옵션 서비스를 선보이며 점진적으로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스마트 생활가전으로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KT는 생활혜택 플랫폼 ‘아껴드림’과 KT닷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가입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김영걸 KT 서비스Product본부장(상무)은 “KT 가전구독 서비스는 통신과 가전을 결합하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향상시키며 새로운 구독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민관 기자(bluedragon@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