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보험' 이동욱-이주빈-이광수-이다희-김원해-추소정, 볼링장에 뜬 TF팀 팀워크 다지기 돌입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 측은 2화 방송을 앞둔 1일,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의 가까워진 거리가 설렘을 자아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캠핑카 앞에 자리 잡은 노기준, 강한들의 다정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장난스럽게 포크를 마이크 삼은 노기준과 골몰히 생각에 잠긴 강한들의 표정은 이들이 나눈 대화에 궁금증을 더한다. 캠핑카 루프탑에 올라 다정스레 손을 내미는 노기준과 달리 망설이는 기색이 역력한 강한들의 대비도 흥미롭다.

이혼보험 TF팀 완전체의 볼링장 단합 대회도 포착됐다. 노기준은 강한들과 전나래의 일타 볼링 강사로 나선 모습. 승부욕이 바짝 올라 노기준의 말에 집중한 전나래, 그 옆에서 포즈를 취해 보는 열혈 강한들의 모습이 흥미진진하다. 볼링 대결에 열을 올리는 안전만(이광수 분)과 나대복(김원해 분), 조아영(추소정 분)의 '찐'텐 역시 웃음을 더한다. 직급도, 직업도, 이혼 경력도 모두 다른 6명이 뭉쳐 이제 막 첫 삽을 뜬 TF팀이 보여줄 유쾌한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 2화는 오늘(1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