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볼빨간사춘기, 10년 동행 소속사와 결별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가 쇼파르엔터테인먼트와의 10년 동행을 마무리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공식입장을 통해 “2015년부터 당사와 함께 해온 볼빨간사춘기의 전속 계약이 2025년 3월을 끝으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음악으로 많은 이들에게 우주를 선물해온 볼빨간사춘기와 함께할 수 있어 큰 기쁨이었다. 오랜 시간 한결같은 열정으로 함께 해온 볼빨간사춘기에게 깊은 감사와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 펼쳐질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여정 또한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볼빨간사춘기는 2014년 방영된 엠넷 ‘슈퍼스타K6’에 출연하며 처음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이후 쇼파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볼빨간사춘기는 특유의 감성과 독보적인 음색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까지 갖춘 인디 대표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선보였다.


2016년 미니앨범 ‘Half Album RED ICKLE’으로 정식 데뷔한 그는 ‘우주를 줄게’, ‘나만, 봄’, ‘여행’, ‘썸 탈꺼야’, ‘좋다고 말해’, ‘나의 사춘기에게’, ‘Love story’등 다채로운 색의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가요계 음원 강자로서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