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0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래퍼 노엘, 父 장제원 사망 후 '자필편지' 업로드…"팬들에게 고마워"

아이뉴스24 박정민
원문보기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아들인 래퍼 노엘(장용준)이 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글을 올려 주목된다.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아들 래퍼 노엘(장용준)이 장 전 의원 사망 후 인스타그램에 자필편지(오른쪽)를 게재해 주목된다. [사진=글리치드컴퍼니, 노엘 SNS]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아들 래퍼 노엘(장용준)이 장 전 의원 사망 후 인스타그램에 자필편지(오른쪽)를 게재해 주목된다. [사진=글리치드컴퍼니, 노엘 SNS]



노엘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깜지'라는 제목과 함께 자신의 자필편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편지에서 "작은 공연장에서부터 내가 꿈에 그리던 공연장까지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항상 내 노래와 활동으로 위로받았다고 얘기해줘서 고마워"라고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난 너희를 위해 더욱 더 큰 공연장에서 공연을 하고 더 멋진 아티스트가 돼 너네를 부끄럽지 않게 할게"라며 "날 떠난 친구들, 또 팬들, 아니면 사랑이 조금은 식어서 멀리서나마 조용히 응원해주는 녀석들 다 내 청춘을 함께 했었던 좋은 추억이야, 다시 돌아오려면 언제든 다시 좋아해 주렴"이라고 덧붙였다.

노엘은 팬들을 향해 "사랑하고 꿈을 이루어줘서 고맙다"며 오는 5월 31일 자신의 단독 콘서트에서 만나자는 말을 전했다.

앞서 장 전 의원은 전날(31일) 밤 11시 40분께 서울 강동구 한 오피스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타살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노엘의 이날 자필편지와 장 전 의원 사망의 관련성은 확인되지 않는다.


다만 장 전 의원의 사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노엘에게 위로의 말을 전했다. 한 누리꾼은 "니 음악으로 힘을 많이 받았는데 훌훌 털고 일어났으면 좋겠다"고 밝혔으며, "힘내라 용준아", "밥 잘 챙겨먹어" 등 다른 누리꾼의 위로 댓글도 이어졌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또는 자살예방 SNS 상담 ‘마들랜(마음을 들어주는 랜선친구)’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