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은혁 "여친에 집착" 폭로에 "연애하면 핸드폰까지 공유한다"

0
댓글0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1일 방송
뉴스1

SB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은혁이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공개한다.

1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김종민과 신동 은혁 손동표가 출연, 신선한 조합으로 역대급 토크를 펼친다.

녹화 당시 예비신랑 김종민은 오는 4월 결혼을 앞두고 "처남 도움을 받아 프러포즈했다"고 밝혔다. 그는 프러포즈에 꽤 돈을 썼다고 고백했고 아내를 여왕님처럼 모신다며 '프로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김종민이 "전날 웨딩 촬영을 했는데 리액션을 하느라느라 몸살이 났다"고 밝히자 돌싱포맨은 "정말 행복한지 다시 생각해 봐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슈퍼주니어 신동과 은혁이 서로를 향해 거침없는 디스전을 펼쳤다. 은혁은 신동의 비주얼을 두고 "확신의 메인 보컬상"이라고 평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에 질세라 신동은 "은혁이는 여자친구에게 집착하는 스타일"이라고 폭로했다. 순순히 인정한 은혁은 "연애를 하면 서로의 핸드폰까지 공유한다"는 자신의 연애 철칙까지 공개했다. 이를 들은 돌싱포맨은 물론 김종민마저 최악이라며 야유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SBS의 아들'이 되고 싶은 예능 샛별 손동표가 MZ 아이돌다운 매력을 뽐냈다. 누르기만 하면 언제든 애교가 나온다는 손동표는 "솔직히 이제 다 아는 나이라 하기 싫다"는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최장 연애 기간이 한 달이라고 밝힌 손동표는 "대체 언제쯤 키스를 할 수 있을까요?"라고 물어 천하의 탁재훈마저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손동표의 당돌한 매력 또한 더욱 궁금해진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MHN스포츠박서진, 효정에 극한의 잔소리...갈등 최고조(살림남)
  • 이데일리양수경, 세상 떠난 여동생 딸 품어… 시집 보내며 눈물(조선의 사랑꾼)
  • 세계일보‘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 일상 귀한 것 “혈압 80/50? 좀비인가”
  • 스포츠월드이은형♥강재준, 붕어빵 아들 언제 이렇게 컸어? [스타★샷]
  • 엑스포츠뉴스이해영, 2층서 추락 피투성이…박형식 충격, 스토리 파란 예고 (보물섬)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