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벚꽃 개화를 맞이해 서울랜드가 이색 벚꽃놀이 코스를 제안한다.
서울랜드는 공원 전체가 벚꽃으로 둘러쌓여 벚꽃놀이 명소로 유명하다. 아울러 코끼리열차, 어트랙션, 밴드공연 등과 함께 즐기는 이색 벚꽃놀이도 가능해 다양한 연령층의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서울 지하철 4호선 대공원역에 내리면 벚꽃 놀이가 시작된다. 대공원역에서 부터 서울랜드 정문까지 이어지는 1km 남짓의 호수 거리는 벚꽃 나무로 둘러쌓여 있어 걷는 것만으로도 벚꽃 놀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코끼리열차를 탑승한다면 평범한 벚꽃 놀이가 이색적인 순간으로 바뀌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서울랜드를 찾는 이용객에게 가장 인기있는 벚꽃놀이 코스는 어트랙션 코스다. 서울랜드 전역에는 이십년 이상의 벚꽃 나무가 줄지어 있어 걷기만 해도 벚꽃 정취를 느낄 수 있지만 보다 가까이 색다르게 벚꽃을 느끼고 싶다면 터닝메카드 레이싱이나 블랙홀2000에 탑승하면 된다.
서울랜드에는 하늘하늘 늘어진 가지마다 왕벚꽃송이가 달린 수양벚꽃도 있다. 서울랜드 수양벚꽃은 크리스마스365타운 입구와 베니스무대 주변에 위치하고 있다. 크리스마스365타운 입구에서는 하늘거리는 가지마다 피어난 벚꽃송이가 분위기를 더해 로맨틱한 인증샷 촬영이 가능하다.
올해 벚꽃 시즌에는 봄축제 ‘플라워즈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되어 더우 화려한 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우선 꽃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되었다. 꽃의 요정들과 함께 서울랜드 전역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로드쇼 ‘플라워즈 업!’, 길거리 마임쇼 ‘플라워즈 벌룬즈’, 고품격 바이올린 음악회 ‘플라워 판타스틱 뮤직쇼’가 꽃처럼 아름다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