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최여진, 불륜설 정면 돌파…♥예비남편 전부인 등판 "나와 이혼 후 만났다"('동상이몽2')

0
댓글0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SBS '동상이몽2'



'동상이몽2' 최여진이 직접 불륜설을 해명했다.

3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최여진과 '돌싱' 예비신랑 김재욱 씨가 출연해 '불륜설'에 입을 열었다.

이날 최여진은 김재욱의 전처와 영상통화를 하며 결혼을 둘러싼 오해를 풀었다. 최근 최여진은 돌싱 김재욱과 결혼 소식을 전한 뒤 많은 악플을 받았다. '돈 많은 유부남 뺏었다' 등의 불륜 의혹에 휩싸인 것.

이에 대해 전처는 "유튜브에 이상한 거 떠다닌다고 동생이 뭐 보내줬다. 내가 그 계정 신고했다. 엄청 속상했겠다. 이상한 소설을 써놨더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텐아시아

사진=SBS '동상이몽2'


텐아시아

사진=SBS '동상이몽2'


텐아시아

사진=SBS '동상이몽2'



전처는 "나랑은 다 정리 후 이혼하고 만난 건데, 왜 이렇게 말들이 많냐. 내가 증인이다, 내가 아니라는데 무슨 말이 말들이 많아. 내가 응원한다는데"라고 직접 두 사람의 결백을 증명했다.

두 사람의 불륜 의혹은 지난 2020년 출연한 타 방송에서 시작됐다. 당시 최여진이 가평에서 레저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며 김재욱과 전처가 함께 출연했던 것.

부인을 두고 최여진과 김재욱이 커플 선글라스를 끼고 있다는 주장과 "두 사람은 엄마 아빠 같은 존재"라는 최여진의 말도 다시 주목받으며 비난이 쏟아졌다.
텐아시아

사진=SBS '동상이몽2'


텐아시아

사진=SBS '동상이몽2'


텐아시아

사진=SBS '동상이몽2'



불륜 의혹에 대해 최여진은 "연애 시작이 있어서 고민했던 부분"이라고 말했다. 김재욱은 커플템 의혹에 대해 "협찬받은 선글라스와 옷이다. 저희 팀이 다 가지고 있었다"고 해명했다.

또 김재욱은 "2016년에 전처와 결혼 후 6개월 만에 갈 길이 다르다는 걸 알고 2017년부터 별거 생활을 시작했다. 이혼 후 서로 부모님 알고 속상해할까봐 주변에 알리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현재는 이혼 후 같이 사업만 유지하는 사이라고. 김재욱은 "이해 못 하시겠지만 좋게 헤어졌다.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고 밝혔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텐아시아'암 고백' 이솔이, 투병중 사진 공개…"후련하다는 게 이런 건가"
  • 엑스포츠뉴스김병만, 9월 재혼…"예비 신부는 평범한 회사원, 가족들과 조용히" [공식입장]
  • 스포티비뉴스판사도 '갸우뚱'…뉴진스 신뢰관계 파탄 주장에 "특이한 경우"[이슈S]
  • 스포츠투데이'지브리풍'에 푹 빠진 ★들…AI 열풍에 저작권 침해 우려도 [ST이슈]
  • 더팩트"봄과 어울려"…'바니와 오빠들', 벚꽃 휘날리는 청춘 로맨스(종합)

쇼핑 핫아이템

AD